Chris Choi

Mentor가 되고 싶다

with 3 comments

얼마 전에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되었다. 회사 Blog에 기고한 내 글과 내 Blog 글을 읽은 대학생들이 공모전과 관련해 도움을 받고 싶다고 연락해 왔다. 가까운 곳도 아니고 대구에서 올라온다는 말에 헛걸음이 될까 걱정이 되기도 했다. 나 말고도 여러 사람을 만나기 위해 올라오는 것이기도 하고 쉽지 않았던 내 대학 시절이 생각나기도 해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승낙했다.

학생들에게 주제에 관련된 나의 지식과 의견, Research 방법 등을 전해 주었다. 따뜻한 커피 한 잔도 대접했다. 한 시간 넘게 이야기를 나누었고, 다행히 학생들이 공모전을 준비하는 데 조금은 보탬이 된 것 같았다.

시간과 조금의 돈을 쓸 수 있는 여유가 참 좋았다. 그리고 누군가에게 Mentor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선 주위 후배들에게 Mentor가 되고 싶다. 그리고 Social Media 등을 통해 인연이 닿는 학생들에게 Mentor가 되고 싶다.

Written by Chris Choi

February 14, 2013 at 9:42 pm

Posted in Communication

3 Responses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 Blog 글의 끝에는 다음의 Profile이 표시된다. 가끔 Profile에 표시된 회사 e-mail이나 개인 Blog를 통해 궁금한 점을 문의하는 … […]

  2. […] […]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