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KT와 K-Pop Star

leave a comment »

#1: March, 2013

개인적으로는 통신 3사의 광고 중 단연 KT가 앞선다고 생각한다. 특히 K-Pop Star의 주인공들이 출연하는 KT의 광고는 압권이다. 일관된 Concept과 멜로디 위에서 각자의 음악적 개성이 Variation으로 어우러지는 조합이 매력 있다.

[Video 1. “All-IP 리더십 (신지훈) 편” 출처: Alleh YouTube Channel]

[Video 2. “All-IP 리더십 (악동뮤지션) 편” 출처: Alleh YouTube Channel]

#2: September, 2013

요즘 나오는 악동 뮤지션의 KT 광고는 실망스럽다. 순전히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어색한 대사와 표정, 몸짓이 채널을 돌리게 된다. 무엇보다 광고에서 악동 뮤지션의 음악의 비중이 적어지다 보니 그들의 매력이 드러날 Point를 찾기 어렵다. 음악으로 광고의 대부분을 채운 초기 광고가 훨씬 좋았다.

[Video 3. “2배 빠른 기변” 출처: Alleh YouTube Channel]

#3

인물의 특성에 맞는 방향으로 광고의 형식을 구성해야 한다.

Advertisements

Written by Chris Choi

March 5, 2013 at 10:29 pm

Posted in Busines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