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LG전자 Blog

with one comment

회사 Blog에서 필진으로 활동하다 보니 다른 회사들의 기업 Blog에도 자연스레 관심을 갖게 되었다. 그 중에서도 LG전자 Blog는 기업 Blog 중 가장 자주 찾는 곳이다. 김국현씨, 김지현씨, 정진호씨, 윤선현씨 등이 좋은 글을 기고하고 있기도 하다. 필진들과 컨텐츠가 정말 좋다. 나의 관심사를 넓히는 데 LG전자 Blog는 큰 도움이 되었다.

나는 조금 구식이다. 두고 두고 읽고 싶거나 꼼꼼하게 읽고 싶은 글은 꼭 출력해서 읽는다. LG 전자 Blog의 컨텐츠는 기업 Blog 중 유일하게 출력해서 읽게 된다.

LG전자 Blog의 강점 중 하나는 이벤트다. 한 번은 댓글 이벤트에 지원했는데 당첨이 되어 김지현씨의 책을 한 권 선물로 받게 되었다.

LG전자 Blog_Image 1

[Image 1. LG전자 이벤트에 당첨되었다. 출처: LG전자 Blog]

얼마 전 우연히 Facebook 친구가 된 분이 LG전자 Blog 담당자라고 하셨다. 무척 반가웠다. 좋은 컨텐츠를 공유하는 집단을 나는 좋아한다.

Written by Chris Choi

May 7, 2013 at 11:19 pm

Posted in Communication

Tagged with

One Response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 공유경제와 사물인터넷의 미래』, 구태언님의 『핀테크, 기회를 잡아라』, 김지현님의 『포스트 스마트폰, 경계의 붕괴』, 그리고 최진기님의 『지금 당장 경제학』. Googler인 Laszlo Bock님의 『Work […]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