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

with 7 comments

내 취향에 맞는 신문, 그래서 가장 자주 읽는 신문은 ‘The New York Times’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_Image 1

[Image 1. The New York Times]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_Image 1

[Image 2. The New York Times 출처: The New York Times]

  • 보도의 정확성과 시의성을 포함한 양질의 기사를 제공한다.
  • 일종의 정보의 Hub이다. 논문, 연관 기사 등을 Online 상에서 Link로 제공해 추가적인 지식을 쌓는 데 도움이 된다.
  • Paul Krugman, Thomas Friedman, David Brooks 등 뛰어난 지식인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매주 들을 수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_Image 3

[Image 3. Paul Krugman의 Editorial 출처: The New York Times]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_Image 2

[Image 4. 정정 내용 (Corrections)]

사보에 자신의 ‘즐겨 찾기’를 소개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다음과 같이 The New York Times를 소개한 적도 있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_Image 3

[Image 5. 내가 즐겨 보는 The New York Times 출처: SK C&C 사보 2010년 8월호]

The New York Times 활용법

하루에 한 두 번씩은 The New York Times의 Web site를 방문해 주요 기사를 확인한다. 한 달에 열 개의 기사를 무료로 읽을 수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_Image 6

[Image 6. 한달에열개의기사를무료로읽을수있다. 출처: The New York Times]

Twitter와 The New York Times Mobile Application을 통해 종종 기사를 확인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_Image 4

[Image 7. The New York Times Twitter 출처: The New York Times Twitter]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_Image 5

[Image 8. The New York Times Mobile Application]

공부할 Topic이 생기면 나는 주로 The New York Times 기사들을 Googling 해 내용을 파악한다. 기사에는 연관 기사는 물론, 관련 Link도 있어 그 정보들을 따라가다 보면 좋은 공부가 될 때가 많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_Image 6

[Image 7. The New York Times 기사들을 Googling 하기 출처: Google]

2013년부터는 회사 동기와 일 주일에 한 편씩 The New York Times 기사를 독해하고 있다. 내 나름대로의 The New York Times로 영어 공부를 하는 방법도 정리해 보고 있다.

한국에서 The New York Times를구독하는데일년에 100만원 이상 든다고 한다. 혹시 미국에 다시 갈 기회가 있다면 꼭 The New York Times를 구독하겠다.

References

Written by Chris Choi

May 12, 2013 at 6:39 pm

Posted in Media

Tagged with , ,

7 Responses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 [Link 1.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 […]

  2. […] The New York Times나 Blog 글들을 출력해서 읽는다. 이런 걸 보면 나는 […]

  3.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 […]

  4. […] [Link 1.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 […]

  5. […] Brooks는 The New York Times의 유명 Columnist입니다. 2003년부터 칼럼을 기고하고 있으며, 경제나 정치 […]

  6. […] [Link 1.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 […]

  7. […] [Link 1.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The New York Times’] […]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