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네이버와 카카오의 디자인 상품

leave a comment »

네이버에서 열린 ‘실리콘밸리의 한국인’  Conference에 참석해 기념품을 받았다. 네이버의 대표 색상인 Green에 흰색 Logo가 깔끔하게 새겨진 Pad였다.

 

네이버와 카카오의 디자인 상품_Image 1.jpg

[Image 1]

 

다음 해 기념품은 머그컵이었다. 웹툰을 좋아하지 않아서 어떤 작품의 어떤 캐릭터인지 몰랐다. 이런 독특한 컵을 받아 보긴 처음이었다. 디자인이 삶에 깃드는 느낌이다.

 

네이버와 카카오의 디자인 상품_Image 2.jpg

[Image 2]

 

또 다른 행사에서 기념품으로 카카오의 디자인 상품을 하나 받았다. 이것 역시 어떤 캐릭터인지 모른다. 이런 인형을 집에 두기는 또 처음이다. 디자인이 삶에 깃드는 느낌이다.

 

네이버와 카카오의 디자인 상품_Image 3.jpg

[Image 3]

 

기분 좋은 디자인 상품을 만들 수 있는 것 역시 네이버와 카카오의 능력이다.

Advertisements

Written by Chris Choi

April 20, 2014 at 4:07 am

Posted in Design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