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내가 좋아하는 한국 영화들

with 2 comments

내가 좋아하는 영화들과 그 영화에서 좋은 연기를 펼쳤던 영화 배우들을 나열해 봤다.

내가 좋아하는 영화 배우들_Image 1.png

[Image 1]

 

출연 회수 기준으로 나열해 보니 배우 김상호님, 김윤석님, 황정민님이 1위에 올랐다.

내가 좋아하는 영화 배우들_Image 2.png

[Image 2]

연도, 감독, 속성을 기록해 보았다.

내가 좋아하는 영화 배우들_Image 3.png

[Imgae 3]

 

편향이 있을 수밖에 없겠지만, 시간이 갈수록 좋아하는 영화의 편 수가 증가하고 있다.

내가 좋아하는 영화 배우들_Image 4.png

내가 좋아하는 영화 배우들_Image 5.png

[Imgae 4, 5]

 

폭력, 경찰, 정치, 사회, 코믹 등의 속성을 가진 영화들을 나는 절대적으로 좋아한다. ‘달달한’ 영화는 거의 보지 않는다.

내가 좋아하는 영화 배우들_Image 6.png

[Imgae 6]

 

류승완 감독을 좋아할 수밖에 없다.

내가 좋아하는 영화 배우들_Image 7.png

[Imgae 7]

Written by Chris Choi

August 30, 2014 at 7:35 pm

Posted in Movie

2 Responses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는 『타짜』다. 많은 여운이 남아 속편이 나오길 기대하면서, 최근까지도 한 주에 한 번씩은 IPTV로 보곤 한다. 조승우와 유해진 콤비의 동행이 김혜수, 김윤석, 그리고 백윤식의 연기와 얼마나 잘 맞아 떨어지는지.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범죄의 재구성』과 유사한 ‘조각 나열하기’의 Story Telling이『타짜』에서도 각 캐릭터들과 유기적으로 결합되고 있다. […]

    타짜 2 | Chris Choi's Blog

    September 9, 2014 at 3:29 pm

  2. […] 좋아하는 영화 배우들의 DVD에 사인 받기 […]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