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배우 김원해

with 6 comments

얼마 전까지만 해도 나에게 김원해님은 ‘SNL Korea’였다. 그가 영화 배우라는 것을, 그리고 『난타』 출신이라는 것을 상상도 하지 못했다. 그러다 2014년 흥행작인 『명량』과 『해적』, 『타짜 2』에서 그를 만났다. 처음에는 그를 닮은 배우라고 생각했었다. 혹시나 해서 검색해 보니 김원해님이었다. 『명량』에서 명배우 최민식씨를 앞에 두고 호통을 치는 연기는 아무나 할 수 없는 것이다. IPTV로 본 『퀴즈왕』에서도 그를 만났다. 『제보자』에서도 짧지만 인상 깊은 코믹 연기!

이런 우연한 만남이 참 즐겁다.

 

Filmography

Advertisements

Written by Chris Choi

September 2, 2014 at 10:50 pm

Posted in Movie

Tagged with

6 Responses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 영화에서 김원해씨를 보고 받은 충격과 비슷했다. 이런 이유로 나는 조연 한 명도 쉽게 보지 않는다. […]

  2. […] 김원해 […]

  3. […] SNL을 통해 처음 본 김원해님의 영화들을 되도록 빠뜨리지 않고 본다. 코믹을 뺀 김원해님을 상상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히말라야』에서 그의 진지한 연기를 제대로 감상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장례식장에서의 슬픔, 구조의 손길을 애타게 요청하는 간절함을 그렇게 표현할 수 있는 배우가 얼마나 될지 모를 정도로 그의 연기는 훌륭했다고 생각한다. 『명량』에서 최민식님을 상대로 이미 웃음기 뺀 연기를 펼친 적이 있었지만, 분량이 적었다. 다양한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로 거듭 나길 진심으로 바란다. 그리고 언제 꼭 한 번 개인적으로 만나 보고 싶다. […]

  4. […] 팔’. 누가 김원해님처럼 자연스러운 오른 팔 역할을 할 수 있을까? 『타짜 2』, 『로봇, […]

  5. […] 김원해님 […]

  6. […] + 김원해. 이 사실만으로도, 흥행 성적과 관계 없이 나는 이 영화를 봤다. 이들이 […]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