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또 하나의 약속

with 2 comments

무슨 이유에서인지 상영관이 매우 한정되었던 『또 하나의 약속』. 늦었지만 VOD로 보게 되었다. 영화 내용이 고스란히 사실인지 아닌지는 중요한 점이 아닌 듯 하다. 그 사건이 아닐지라도, 약자들의 희생은 예전에도 있었고 지금도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것만으로도 이 영화는 충분히 의미가 있다.

투자를 받기도 어려웠던 영화를 ‘제작 두레’라는 시민들의 Crowdfunding을 받아 마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시민들의 작지만 강한 힘을 느낄 수 있었다.

역시 대체 불가능한 배우 박철민씨. 진정성이 담겨 있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배우다.

Written by Chris Choi

September 22, 2014 at 4:34 am

Posted in Movie

Tagged with ,

2 Responses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 또 하나의 약속 […]

  2. […] [Link 1. ‘또 하나의 약속’] […]

    재심 | Chris Choi's Blog

    February 15, 2017 at 11:14 pm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