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비행기에 오를 때마다

leave a comment »

비행기에 오를 때마다 드는 생각이 몇 가지 있다.

# 1

때때로 ‘Turbulence’로 인해 비행기가 흔들릴 때가 있다. 겁이 날 정도로 機體가 흔들리면 안정이 될 때까지 기도를 하게 된다. 그와 동시에 마음에 드는 생각은, 이 넓고 큰 하늘에서 나라는 존재는 참 미약하며, 하나님의 보살핌 없이는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는 것이다.

# 2

대학 졸업을 앞두고 모 항공사에 최종 합격을 하였다. 합격자 대상 Orientation이 있는 날 20분 가량 지각을 했다. 나의 잘못임에도 기분이 상할 정도로 꾸지람을 들었다. 그래서 그 항공사에 입사하지 않았다.

그 이후로 스무 차례 가량 항공편을 예약했지만, 그 항공사를 선택한 적은 단 한 번도 없었다.

Written by Chris Choi

May 11, 2015 at 11:29 pm

Posted in Global Mind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