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나의 산책로

leave a comment »

나는 산책을 참 좋아한다.

언젠가부터 나의 산책로가 마련되었다.

미국에서,

베트남에서,

그리고 한국에서.

 

나의 산책로_Image 1

[Image 1.미국에서의 산책길]

나의 산책로_Image 2

[Image 2. 베트남에서의 산책길]

나의 산책로_Image 3.jpg

나의 산책로_Image 4

[Image 3, 4. 한국에서의 산책길]

밤 산책도 좋다. 조용하다.

 

나의 산책로_Image 5.jpg

[Image 5]

 

아들도 산책을 참 좋아한다. 특히 낙엽 밟는 소리 들으며 걷는 것을 좋아한다. 아들에게도 산책의 유익을 가르친다. 걷는 걸 좋아해서 참 좋다.

 

나의 산책로_Image 6.jpg

[Image 6]

 

F: 우리 산책하자.

S: 아빠, 좋아요. 근데 산책이 뭐에요?

F: , 산책은지금처럼 아빠랑 천천히 걷는 산책이야. 그냥 걸어도 좋고, 걸으면서 이야기를 나눠도 좋고, 걸으면서 노래를 불러도 좋고, 걸으면서 생각을 해도 좋아. 모두 산책이야.

Written by Chris Choi

May 28, 2015 at 1:02 am

Posted in Essay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