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MacBook의 전원 케이블

leave a comment »

MacBook의 전원 케이블은 두 부분으로 나눠져 있다. 하나는 MacBook에 연결되는 머댑터 부분, 또 하나는 어댑터를 콘센트에 연결하는 연장선 부분이다.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연장선이 타서 끊어졌다. 애플의 케이블 제품들이 내구성이 약하기로 유명해 크게 놀랄 일은 아니지만, 고가의 케이블을 다시 사야 한다는 생각에 약간 짜증이 났다.

Apple Shop에 전화해 보니 연장선만을 따로 판매하지는 않는다고 했다. Apple Store에 보니 연장선이 있기는 하지만 한국에서는 판매 예정이었다. 가격은 연장선만 28,000원, 전체 케이블은 99,00원이다. 왜 이렇게 비싼 것일까?

그러다 문득 연장선 부분이 iPad와 비슷해 보여 iPad의 콘센트 연결 부분을 연결해 봤다. 딱 맞았다!

MacBook의 전원 케이블_Image 1

[Image 1]

Advertisements

Written by Chris Choi

July 19, 2015 at 1:00 pm

Posted in IT

Tagged with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