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동화 구연 대회

leave a comment »

아들이 다니고 있는 어린이집에서 동화 구연 대회가 열렸다. 선생님의 요청으로 우리 부부가 반을 대표해 참석하게 되었다. 평소에 책을 함께 읽기는 하지만, ‘동화 구연’은 잘 하지 않아 조금은 막막했다. 이런 게 내가 부족한 부분인데, 아내가 주도적으로 준비했다. ‘서울쥐와 시골쥐’로 동화를 정했고, 4분 분량의 극본도 아내가 직접 작성했다.

동화 구연 대회_Image 1Image 1]

동화 구연의 핵심은 두 가지인 듯 하다. 하나는 간결하고 쉬운 Script. 또 하나는 엄마 아빠의 수줍음 없는 연기. 다행히 연기의 죽이 맞았다.

동화 구연 대회_Image 2

[Image 2]

오랜만에 작은 행사지만 우승을 해 봤다. 부상은 부부 영화 관람권.

동화 구연 대회_Image 3

[Image 3]

아이의 감수성을 위해서라도 때때로 동화를 잘 읽어 줘야 되겠다.

Written by Chris Choi

October 21, 2015 at 4:33 am

Posted in Education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