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2015년 11월 30일

leave a comment »

2015년 11월 30일. 하루 휴가를 냈다.

 

1. Starbucks Diary는 열 일곱 잔을 마셔야 받을 수 있다. 아침에 집 근처 Starbucks에 가서 열 일곱째 잔을 마셨다. 작년에 받았던 Diary에는 올 한 해를 고스란히 담았다. 이제 새로 시작한다.

 

2015년 11월 30일_Image 1

[Image 1]

[Link 1. ’2015 Starbucks Diary’]

 

2. Eric Schmidt의 사인을 받아 주셨던 JANDI 관계자 분들을 만났다. Startup에 근무하고 계시는 분들과 이렇게 대화를 나눠 본 것은 거의 처음이다. 여러 모로 알차고 즐거웠다. 고마운 마음에 점심을 대접했다.

 

2015년 11월 30일_Image 2

[Image 2]

 

3. Acase 사무실에 찾아가 유민영 대표님과 대화를 나누었다. 판교의 한 강연에서 유민영 대표님의 강연을 듣고 『평판사회』에 사인을 받았다. 한 번의 만남으로 그치기는 아까워 용기를 내 보았다. Communication, 서점, 도서, 기업의 위기 관리 등에 관한 대표님의 이야기를 흥미롭게 들었다. 내 미국 기행 이야기도 전해 드렸다.

 

2015년 11월 30일_Image 3

[Image 3]

 

[Link 2. ‘삶의 Survival Kit, 도전하고 실천하라’]

 

4. 영화 『내부자들』을 봤다. 『베테랑』이 부드럽게 사회를 비판했다면, 『내부자들』은 제대로 사회를 비판한다. 속이 시원하다.

 

[Link 3. ‘내부자들’]

[Link 4. ‘베테랑’]

 

하루를 알차게 보냈다.

Advertisements

Written by Chris Choi

November 30, 2015 at 11:31 pm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