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설현

leave a comment »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득템 했을 설현 사진. Giving의 마음을 가진 교포 동료가 두 장을 갖고 있길래 노출이 덜한 사진을 달라고 했다. 동료는 기꺼이 사진을 나에게 줬다.

 

설현_Image 1

[Image 1]

 

김연아 vs. 설현

잘생겼다 vs. 이상하자

 

궁금해졌다. 김연아와 설현의 광고 효과에 차이가 있었는지. ‘잘생겼다’와 ‘이상하자’라는 메시지 자체는 대동소이하게 매력이 없었지만, 인기만큼은 굉장한, 그리고 매력이 다른 두 사람이기에 광고 모델로서의 효과가 궁금했다. 아무튼 두 분은 되도록 대사를 하지 않는 편이 더 좋은 것 같다.

 

꼰대

사진을 받고 어디에 둘까 고민이 되었다. 회사 책상에 두기도, 집에 두기도 애매했다. 일단 집에 뒀다. 혹시 꼰대가 되었다는 사인일까? 연예인 책받침과 설현 사진은 각 시대에 어떤 의미일까?

Advertisements

Written by Chris Choi

December 9, 2015 at 12:41 am

Posted in Communication

Tagged with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