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글 잘 쓴다는 말

leave a comment »

칭찬 중에서 나는 글 잘 쓴다는 말이 가장 좋다. 부족한 글인 것을 잘 알지만, 칭찬은 누구든 춤추게 한다고 믿는다.

 

 

어머니날, 학교 운동장에서 조회가 열렸다. 담임선생님이 나는 교실에 있으라고 했다. 교장선생님 연설이 방송으로 들리는데, 내가 ‘작문’이었다. 읽으면서 연신 울먹이셨다. , 처음으로 글맛 알았다.

나는 글의 힘을 믿는다”, 전병근 기자, 조선 비즈, December 27th, 2014

 

Feedback을 받을 때 나는 글맛을 느낀다.

Written by Chris Choi

December 19, 2015 at 10:53 pm

Posted in Knowledge Management

Tagged with ,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