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송길영님과 정낭자

with one comment

작년 봄에 이어 10개월만에 송길영님의 강연을 다시 듣게 되었다. 두 번의 강연에서 동일하게 소개해 주신 정낭자와 지하철 빵 지도. 같은 소재지만 조금은 다른 방향으로 이야기를 풀어 주셨다.

 

송길영님과 정낭자_Image 1.jpg

[Image 1. 지하철 빵 지도 출처: 정낭자 Blog]

 

먹는 행위가 소중해집니다. 끼를 먹어도 대충 먹지 않습니다. 날이 갈수록 입맛이 까다로워집니다. 빵으로 보면 Franchise 빵집은 점점 어려워질 것입니다. 나의 행위는 Instagram 통해 공유됩니다. 사진에 뚜레쥬르는 없습니다. 군산 이성당이 있을 뿐입니다.”

2015 4 강연

 

지하철 지도입니다. 빵이나 먹어야지, 하다 보니 『빵생빵사』 같은 책이 되고 사업이 됩니다.”

2016 2 강연

 

첫 번째 강연에서는 책 이야기를 듣지 못했다. 두 번째 강연에서 책 이야기를 듣고는 바로 구입해서 읽어 보았다. 빵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그리고 자기 분야를 꾸준히 공부하고 정리고 싶은 1인으로서.

 

송길영님과 정낭자_Image 2.jpg

[Image 2]

Advertisements

Written by Chris Choi

February 24, 2016 at 12:09 am

Posted in IT

One Response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 정낭자의 지하철 빵 지도를 보며 한 곳씩 찾아가 보기로 했다. 첫 번째 방문지는 우리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Cha Cha Bakery’. 걸어서 20분 거리다. 붐비지 않아서 좋다. […]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