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조용필님의 사인을 받다!

with 5 comments

내 차엔 두 가수의 CD밖에 없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인 조용필님과 서태지님. 우스꽝스럽게 들릴 수도 있겠지만, 그들의 CD를 갖고 다니는 이유는, 만약에, 정말 만약에 길에서 그들을 만난다면 잽싸게 내려 CD에 사인을 받기 위함이다. 물론 이렇게 말하는 나도 현실성이 없다고 생각한다.

 

[Image 1, 2]

 

소망하면 이루어진다.

지인과 대화를 나누다가 아무 생각 없이 조용필님이나 서태지님이 언젠가 강연자로 오셨으면 좋겠다는 말을 했다. 지인의 반응은 의외였다. 어의 없다는 반응이 아니었다. 조용필님을 잘 안다는 것이었다. 젊은 – ‘늙지 않은’이 더 맞겠다 – 사람 중에 조용필님을 좋아하는 사람은 주변에서 처음 봤단다. 이제 아빠가 되어서인지, 아저씨가 되어서인지 뻔뻔함이 좀 더 많이 생겼다. 미안하지만 DVD에 사인을 받아줄 수 있겠냐고 물었다. 흔쾌히 부탁을 들어 주셨다. (M님,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에 스타벅스를 여러 잔 사 드렸다. 조용필님이 사인하는 모습까지 사진으로 보내 주셨다. (혹시 초상권에 문제가 있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Image 3, 4]

 

대중 가수의 사인 한 장에 뭐 그리 호들갑이냐고 핀잔을 들어도 좋다. 음악적 영웅이 나의 이름을 적어 주었다는 것만으로도 나에겐 기쁜 일이다. 그리고 소망하면 이루어진다는 믿음이 생겼다. 마지막으로 Networking의 중요함을 느꼈다.

Written by Chris Choi

April 19, 2016 at 1:14 pm

Posted in Music

Tagged with

5 Responses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 조용필님의 사인을 받다! […]

  2. […] 조용필님 사인 받기 […]

  3. […] 조용필 님 사인 받기 […]

  4. […] MJN님 덕분에 조용필님께, HL님 덕분에 티아라님의 사인을 받았다. […]

  5. […] 조용필님의 사인을 받았다. 영광이다. […]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