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채널의 또 다른 혁신, Domino’s Pizza

leave a comment »

Domino's_Image 1.png

[Image 1. Domino’s Anyware]

 

Zero Click

지금까지 Web과 Mobile은 사용자의 화면 상 이동 경로와 Click 수를 최소화하기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제는 마우스나 손가락의 움직임, 그리고 Click과 Touch를 없애려는 시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맥락에서 Domino’s Pizza는 한 번의 Click마저도 뛰어넘어 ‘Zero Click’을 구현했습니다.

 

Domino's_Image 2.jpeg

[Image 2. Zero Click 출처: iTunes]

 

Zero Click Mobile Application을 실행합니다. 10초 카운트다운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면 자동으로 주문이 완료됩니다. 단, 사용자는 사전에 Pizza Profile과 Easy Order를 등록해 두어야 합니다.

 

Bot: Facebook Messenger, Slack

‘Bot’의 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Facebook Messenger가 빠질 수 없습니다. 대화 상대에 Domino’s Pizza를 추가한 후 ‘Hello’를 입력합니다. Zero Click과 같이 Easy Order를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주문 내역을 보거나 주문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Domino's_Image 3.png

[Image 3. Facebook Messenger로 주문하기]

 

[Link 1. ‘Team Communication 끝판왕, Slack’]

 

Implication

Advertisements

Written by Chris Choi

October 13, 2016 at 10:38 pm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