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방파제

leave a comment »

#1

아무려나 서영이는 나의 방파제이다.

아무리 거센 파도가 밀려온다 하더라도 그는 능히 막아낼 있으며, 나의 마음속에 안정과 평화를 지킬 있다.

『인연』, Page 128, 피천득

 

#2

그러나 결국 아버지는 나를 세상으로 안내하셨고, 내가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더욱 다양한 삶을 보고, 더욱 꿈을 성취하며 살아갈 있도록 나의 영원한 방파제 되셨다.

『내 생애 번』, Page 149, 장영희

 

#3

나는 누구에게 방파제가 되어 주고 있을까? 그리고 누가 나의 방파제가 되어 주고 있을까?

Written by Chris Choi

October 22, 2016 at 12:07 am

Posted in Family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