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Boss Baby

with one comment

아들과 스물 번째 영화 “Boss Baby”.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단연 “Kung Fu Panda”다. 그런데 아쉽게도 Shrek과 Panda Po를 이을 캐릭터를 DreamWorks가 내놓지 못하고 있는 듯 하다. 오랜만에 하나를 찾았다. “Boss Baby”.

 

[Video 1. ‘Boss Baby’ 출처: DreamWorks TV YouTube Channel]

 

우리 첫째 아들은 여섯 살, 둘째 아들은 올 해 태어났으니 한 살이다. 다섯 살 터울. 첫째가 맞은 동생이라는 충격파는 어느 정도일까? 혹자는 파혼을 당할 때의 충격과 비슷하다고도 한다. 분명 큰 충격이었을 것이다.

기발하다! 일상의 흔한 이야기이면서 영화에서는, 적어도 애니메이션에서는 다룬 적이 없는 듯 한 소재를 선택했다. 완벽한 도형인 삼각형 – 아빠, 엄마, 아이 – 이 사격형으로 무너진다. 그리고 더욱 기발한 것은, 아기들의 경쟁 상대가 애완 동물이라는 것이다! 이 역시 주위에서 어렵지 않게 살펴볼 수 있다.

동생과 티격태격하면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이 귀엽다. 빈 자리를 느꼈을 때, 진정 우리는 가족이 되었다는 느낌이 들어 뭉클했다.

Advertisements

Written by Chris Choi

June 3, 2017 at 12:04 pm

Posted in Movie

One Response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 #23 『Boss Baby』 […]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