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

Amazon Prime

leave a comment »

Amazon Prime Day

사업에는 성수기와 비수기가 있게 마련입니다. 항공사는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하는 수요에 맞춰 항공권의 가격을 조정합니다. 성수기 실적을 더욱 강화하고, 비수기 실적 감소를 최소화하는 것은 기업 전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Amazon도 예외는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을 비우는 여름 휴가 기간이면 실적에 변화를 피하기 어렵습니다. 어떻게 해야 수요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요? Amazon의 답은 ‘Prime Day’였습니다. Prime 멤버들에게만 혜택이 제공됩니다. 연 중 가장 많은 신규 Prime 멤버를 유치하는 날입니다.

2018년 17개국에서 Prime Day가 진행되었습니다. 나라 별로 가장 많은 상품을 공개했습니다.

 

Amazon Prime_Image 1.png

[Image 1. ‘2018 Bestsellers’ 출처: Amazon]

Written by Chris Choi

May 25, 2019 at 10:57 pm

Posted in Busines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