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hoi's Blog

부당 거래와 악의 연대기

with one comment

영화 부당 거래와 악의 연대기는 닮은 면이 있다.

#1

배우 마동석씨가 부당 거래에서는 황정민씨의 오른팔을, 악의 연대기에서는 손현주씨의 오른팔을 연기한다. 연기에 일관성이 있다. 연기 참 잘 한다.

#2

범죄 조직과 엮여 있다. 그들 중 하나를 우발적으로 헤치우면서 사건이 커지고, 사건을 조작하고 은폐하면서 사건은 점점 더 커진다.

#3

자신이 저지른 사건을 스스로 분석하고, 주위 동료들이 실마리를 찾아 갈 때 기분은 어떨까?

#4

황정민씨와 손현주씨의 상사는 대국민 사기극으로 사건을 종결하려 한다. 이 같은 악은 대물림 된다. 연대기다. 손현주씨도 박서준씨에게 종결을 위한 방법을 강요한다.

#5

그들은 승진에 목매지 않았다. 상황 상 승진에 목매이는 것처럼 보였을 뿐. 오해가 오해를 낳았다.

Advertisements

Written by Chris Choi

November 9, 2015 at 10:31 pm

Posted in Movie

Tagged with ,

One Response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 부당 거래, 악의 연대기 […]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